최근 언리얼5를 다뤄보고있다.
유니티만 쓰다가 다시 언리얼을 쓰니 불편...하고..무겁...지만...여러가지 스크립트를 찾아쓰거나 해야하는 유니티랑 다르게 확실히 기능이 이것저것 많아서 좋다.
관심있게 보던 시퀀서부터 살펴보았다.
써보니 확실히 유니티에서 쓰던 것과 비슷해서 적응완료
실제로 작업해보면서 디테일한 것들을 알아나가면 될 것 같다
언리얼 5 / 샘플 파라곤 모델링+애니메이션 사용 /
-애니메이션 블렌딩
-샷 구성
-타임레이트
-서브시퀀스
-FX 추가
-Fade In/Out
-사운드
-Camera Rig Crane
-Camera Rig Rail
참고자료
https://docs.unrealengine.com/4.26/ko/AnimatingObjects/Sequencer/HowTo/CameraRigRail/
https://www.youtube.com/watch?v=K7xW7RyKNfg&t=368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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